t68723
배박커플2222
bp_main

배용준·박수진 부부는 조용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남해 최고급 리조트를 선택했습니다. 이곳은 어느 홀에서나 바다를 곁에 두고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서 골프를 좋아하는 커플에게 최고의 신혼여행 장소가 아니었나 싶은데요. 정조국·김성은 부부와 골프 라운딩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죠? 

lixcu
ohhomain

배용준·박수진 부부처럼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부부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풀빌라 펜션 오호락을 추천! 비가 와도 사용 가능한 실내외 겸용 수영장과 전 객실에 설치된 제트스파에서 그동안에 쌓인 피로도 풀고, 둘 만의 소중한 추억도 만들어보세요. 

주소: 경상남도 고성군 동해면 내곡리 1687
문의: 055-672-7007

parkjin
angel
4

신혼여행 겸 봉사활동을 선택한 진태현·박시은부부. 제주도에 있는 아동 복지시설 천사의 집을 방문하여 아이들과 4박 5일을 함께 했는데요. 신혼여행 마지막 날에는“삼촌 이모로서 멋지게 살겠습니다. 한 번뿐인 결혼식 신혼여행 이렇게 함께 해줘서 감사하고”라며 훈훈한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hunhun
vlooooooooooooo

진태현·박시은 부부처럼 봉사활동을 하며 신혼여행을 보내고 싶다면 ‘1365 자원봉사포털’ 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 어린이 교육이나 멘토링, 어르신 말벗 등의 분야와 지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부부가 관심 있는 분야가 있다면 관련 기관의 도움을 받아 멋진 신혼여행을 만들어보세요.  

1365 자원봉사포털사이트